공영민 고흥군수, 설맞이 민생행보로 전통시장 방문
검색 입력폼
고흥

공영민 고흥군수, 설맞이 민생행보로 전통시장 방문

전통시장 장날에 맞춰 상인 격려 및 고흥사랑상품권으로 직접 장보기 나서

공영민 고흥군수, 설맞이 민생행보로 전통시장 방문
[코리아피플뉴스]공영민 고흥군수가 설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의 근간인 전통시장 활성화를 돕고 민생 현장 소통을 위해 전통시장 방문에 나섰다.

공영민 군수는 10일 과역 전통시장을 직접 찾아 제수용품과 농수산물 가격 동향을 점검하고, 상인들과 만나 현장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직접 듣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설 명절을 앞두고 시장을 찾은 군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전통시장 이용을 적극적으로 독려했다.

특히 방문 현장에서 고흥사랑상품권으로 제수용품과 농수산물을 직접 구매하는 ‘장보기 행사’를 펼치며 전통시장 소비 촉진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섰다.

이번 민생 행보는 과역 전통시장을 시작으로 ▲11일 동강 전통시장 ▲13일 녹동 전통시장 ▲14일 고흥 전통시장을 순회 방문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13일 녹동 전통시장과 14일 고흥 전통시장에서는 시장 이용 촉진 캠페인도 함께 진행해 명절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공영민 군수는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지키는 상인들의 어려움을 직접 살피고,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겠다”며 “앞으로도 민생 현장을 중심으로 소통하는 군정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전통시장 안전점검 강화, 물가 안정 관리, 주차 및 이용 편의 개선 등 종합적인 지원 대책을 추진해 군민들이 안심하고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코리아피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