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모아 박영호 회장, 구례군 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200만원 기부
코리아피플뉴스
2025년 04월 11일(금) 16:34
GS모아 박영호 회장, 구례군 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200만원 기부
[코리아피플뉴스]2025년 4월 11일, GS모아 박영호 회장이 고향인 구례군 산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200만 원을 지정 기탁하며,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한 후원에 나섰다.

이번 기부는 산동면의 복지 향상과 ‘나누고 가게’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 네트워크 조직으로, 지역 주민들의 복지를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특히, ‘나누고 가게’는 기부물품과 자원봉사로 운영되며, 지역사회 내 꼭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원활한 운영을 위해 지역 주민들의 기부와 후원이 필수적인 만큼, 박영호 회장의 기부금은 이를 실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영호 회장은 "산동면 주민들이 보다 나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었다"라며, "이번 기부가 지역 복지 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김순호 군수는 "이번 기부는 지역 복지 활동에 큰 힘이 될"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후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산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기부금을 바탕으로 지역 특화 사업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산동면민들의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피플뉴스
이 기사는 코리아피플뉴스 홈페이지(www.kp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kpnews.kr/article.php?aid=7901466447
프린트 시간 : 2026년 02월 22일 18:5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