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3610지구 제5지역 곡성 합동지구, 저소득 가구에 따뜻한 나눔 실천
검색 입력폼
곡성

국제로타리3610지구 제5지역 곡성 합동지구, 저소득 가구에 따뜻한 나눔 실천

국제로타리 3610지구 제5지역 곡성 합동지구에서 지난 9일 취약계층을 위한 물품기부를 위해 곡성군청을 방문해 기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피플뉴스] 전남 곡성군은 지난 9일 국제로타리 3610지구 제5지역 곡성 합동지구에서 곡성군 관내 저소득 가구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온수매트 10세트와 탄소매트 60개를 기탁했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기탁은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가구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것으로 전달된 물품은 곡성읍권, 옥과권역, 석곡권역으로 나뉘어 저소득 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

이번 기탁식에는 국제로타리 3610지구 5지역 김정석 대표를 비롯해 권역별 회장 및 총무 10여 명이 참석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곡성 합동지구 관계자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곡성군 관계자는 “지역사회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국제로타리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군에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더 많은 이웃이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탁은 국제로타리의 ‘봉사를 통한 인류애 실천’이라는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다시금 일깨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피플뉴스